2JAN

[히나른] 전학생 프롤로그

글/장편 2017. 1. 22. 20:30
*히나타 총수 입니다.
*메이플스토리의 '프렌즈스토리' 설정을 갖다 썼습니다.
*하이큐 설정과 안 맞는 부분이 맞습니다.
(캐붕이 심합니다.)






미야기 현립 카라스노 고등학교, 배구부는 한때 강호라고 불렸었지만 지금은 날지못하는 까마귀,추락한 강호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다.

배구부에 새로 들어온 1학년 신입생들은 다들 성격 파탄자였다. 배구부 애들 중에서는 가장 키가 큰 영리한 블로커와 들어오자 마자 앞서 말한 신입생과 싸운 자기중심적인 세터,그나마 제일 성격이 괜찮아보이는 신입생 한명 총 3명이었다.

작년에 비해서는 배구부원의 수가 줄었지만 꽤나 배구에 소질이 있어보이는 애들이 와서
카라스노는 발전할 가능성이 보이기 시작했었다. 하지만 문제점이라면 신입생 세터가 토스한 공의 스피드를 따라올 스파이커가 없다는 정도..였다..



한편 메이플 월드에선 문제가 발생했다.
한 마법사가 결계 마법을 연구하던 중 아주 큰, 어마어마한 사고를 쳤기 때문이다.

별의 별 사고를 쳐왔던 엘윈이라 불리는 마법사는 이번 사고는 전에 쳐왔던 사고를 사고라고 말할 수 없을 정도였다. 다른 세계로 가는 차원을 열었을 정도니 말이다.

문을 열었으면 닫으면 된다. 이런 해답이 있을거다 처음에 엘윈이라는 마법사는 이렇게 생각했었다. 하지만 야속하게도 다른 세계에서 넘어온 소녀는 돌아가기를 거부 했었고 일을 수습하기 위해 자신의 여동생과 지나가던 모험가를 붙잡아서 모험가에게는 돌아기를 거부 하는 소녀 대타를 시켰고 시간이 지나다 보니 소녀가 설득당해서 돌아가도록 할 수 있었다. 이렇게 일이 마무리되려고 되던 참에 아주 큰 문제가 생겼다.

절대로 몬스터가 나타나선 안될 세계에서
메이플월드의 영향을 받았는지 몬스터가 출몰하기 시작한것이다. 다행이도 몬스터는 밤에 사람들이 없는 곳 위주로 나타났지만 여간 큰일 이었고 이 일은 메이플월드의 연합에게까지 알려지게 된다.

연합쪽에선 이 일은 메이플월드에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여 다른 차원으로 파견임무를 보내기로 결정했다. 이렇게 몇명의 모험가들이 파견가게 되었는데 각자 구역을 맡아서 정찰하는 정도의 일을 맡았다.

다른 차원의 세계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 첫째 마법과 몬스터가 없다는 점 물론 엘프나 마족 같은 종족들도 없었다. 단지 사람과 동물만 있었다. 둘째 문화의 차이점
이 세계는 과학이란게 발전해서 그런지 문화같은 면에서 큰 차이가 난다. 자세한 사항은 부록을 참고. 셋째 이 세계는 메이플월드와 유사한 점이 많았다. 평행세계라고 봐도 될 정도로 메이플월드에 있는 인물이 똑같이 이 세계에 살고 있다는 것이다. 전혀 다른 모습으로 말이다.

연합에서는 자료를 모아서 보고서 형식의 책자를 만들었고 이를 파견나가는 모험가들에게 주었다. 메이플월드는 이세계를 평행세계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미야기 현 같은 경우는 아직까지 몬스터 출몰 수도 적기도 해서 나 혼자 맡았다. 숙소도 지급받고 학교 생활을 하며 평행세계에 대해 배우는게 어떻겠나는 말에 좋은 경험일거 같아서 곧바로 승낙해 버렸다. 앞으로 미래에 뭔 일이 일어날지 모른채 말이다.


' > 장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나른] 남매 2  (3) 2017.01.09
[히나른] 남매 1  (2) 2017.01.03

설정

트랙백

댓글